본문 바로가기

포스팅/상품리뷰 and 정보

코리아세일페스타 LG울트라 노트북

코리아세일페스타 LG울트라 노트북 pc를 구입했습니다. 온라인보다는 역시 전자제품은 오프로 사야 무언가 모를 든든함이 묻어나오기에 lg베스트샵에서 학습용 저렴한 노트북을 찾다보니 적당한 14인치의 요녀석을 선택하게되었습니다.

전자제품은 핸드폰을 제외하고는 lg를 선호하기에 곧장 lg매장을 찾게되었습니다. "견물생심"이라 했던가요?! 보다보니 눈에 들어오는 비싼것들이 유혹을 했지만, 추후에 업그레이드 하기로 하고 학습용에 큰 지장이 없는녀석이라고 판단하고 13u580 모델을 선택..

 

정확한 모델명은 13u580-gr30k 입니다. hdml 지원하기에 티비에 연결해서 영화도 볼수 있고 나름 만족하는 스펙입니다.

매장에는 새제품이 없어서 계약후에 물류센터에서 택배로 받아보았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노트북 본체 그리고 전원잭 .. 서비스안내표지와 보증서 같은것이 있습니다. 실버색상에 키보드는 검은색으로 깔끔함을 보여주고있습니다.

가격이 110만원대로 알고있는데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인지라 저렴하게 76만원 정도로 구입했습니다. 온라인에서는 더 싸게 구입가능하나 역시나 전자제품은 좀더 주더라도 오프에서 사는것을 선호하기에 후회는 없습니다.

전원을 켜면 첫 메인화면이 언어선택 설정이 나옵니다. 한국어를 선택합니다.

 

다음으로는 계정을 만들어야 하는군요! 대충 아무계정으로 입력해봅니다.

 

usb포트는 좌측면에 있습니다. 전원포트도 같이 자리잡고 있네요..

 

pin만들기... 전원을 켜면 아무나 사용할수 없도록 비번을 입력해야 나만 사용하겠죠?! 하나 만들어봅니다.

 

우측면에는 hdml 그리고 sd카드 이어폰 등등 있습니다. 스펙은 가격대비 훌룡하다고 봅니다.

물론 고사양 게임을 할수는 없겠지만, 원래 목적인 학습용 휴대간편한 녀석으로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이해서 저렴하게 lg울트라 노트북 구매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