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생각/연예인(느낌과사진)

슈가맨 스페이스a 출연을 하다니...

슈가맨 스페이스a 출연..


스페이스a 는 혼성그룹이다


90년대를 주름잡았던 그룹


한참이 지난 지금도 ....


내 차안에서는 그들의 


음악이 여전히 건재하다...


신나면서도 전혀 뒤쳐지지


않는 멜로디...그리고 가사...


섹시한남자 스페이스a 의 댄스곡이다....


지금보면 무지 촌스럽지요?!

하지만 음악만큼은 촌스럽지 않네요!



자료출처-다음DAUM


스페이스에이 스페이스a


멤버는 이시유(보컬) 도하린(보컬과랩)

박재구(랩) 한영준(랩)


데뷔는 1998년도 이다


성숙,주홍글씨,섹시한남자 등등

지금 들어도 전혀 어색하거나 촌스럽지 않은

매력적인 그리고 폭발적인 노래들이다


아직도 내 차안에서 들을수 있다는것을 보아도말이다



전맴버였던 루루

1998년~2002년





그이후 솔로로 데뷔도 하고

연극도 하면서 활동을 이어가고있다



스페이스a 도하린 비키니 자태


호피무늬의 섹시함이 묻어나온다



스페이스a 섹시한남자

어떤노래인지 한번 보시죠!


___________________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그들이 출연하다

스페이스a 정말 반가웠습니다!


섭외기간이 8개월이라는 소리도 있네요!

그만큼 세월이 많이 흘렀다는 반증이기도 하네요


여튼 반가웠고 놀랐웠습니다



함께 출연한 가수는 리아

"눈물"

이라는 노래로 특이한 음색을 지닌가수죠

리아는 종종 봐서 감흥이 덜하지만


스페이스a는 그룹이기에 더 힘들죠!


저는 개인적으로 노래들이 다 좋아요

그만큼 버릴게 없는 노래들


jtbc 슈가맨 스페이스a


노래 좋지요?!


지금들어도 정말 좋습니다!


저번주에는 손지창 그리고 나현희 출연

여튼 요즘 대박인데요?!


슈가맨 스페이스a


요즘흔한 매일 나오는 걸그룹보다는

오히려 이런 프로그램이 추억돋고 좋네요!


흥해라 슈가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