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생각/연예인(느낌과사진)

정인영 아나운서 몸매 인스타그램 정인영 키

정인영 아나운서... 몸매?!


뭐 타고난 끝장나는것은


누구나가 알고있겠지요!!


정인영 몸매 그리고 키!!!


어쩌다가 정인영씨가 유명


해진걸까?! 하지만 보여지는


것보다 보여지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할수도 ....


있는법이지요.. 예전에 야구장에서 우연히 종이에 빼곡히 적인 메모를 보고 알았지요!


열정이 넘치는 사람이구나.. 참으로 열심히 하는사람이구나 하고말이죠!


몸매는 보너스 아니겠습니까?! 설마 그것만이 전부라면 뭐....


정인영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사진 보시죠!

정인영 인스타그램


이쁘시죠!

이쁩니다 아름다우시죠!

분위기 있네요! 출처-인스타그램


하얀 원피스도 나름 멋지군요!

저는 헤어스타일이 맘에 드네요


웃는모습도 귀엽고 이쁘네요!


출처-맥심화보


맥심화보도 찍으셨지요?!

영상도 있습니다


와 정인영 키

176인가 그럴겁니다


정인영 나이 이런거 상관없잖아요?!


키도 그닥 중요한가요


비율이 중요한것이지요!


항상 열심히 최선을 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출처-kbsn스포츠


맥심화보

화사하기도 하고 웃는모습

보기 좋지요!


학창시절 정인영 학창시절 모습이네요!

그때도 이쁘셨군요!


야구장에서


정인영 다리

꼬고 계시는군요!


무엇을 하는것일까요?!


궁금하신분


정인영 다리 인증

다리길이 쟤는거랍니다!


영상도 있네요



출처-kbsn스포츠

정인영 다리인증


보일듯말듯 한 섹시한 정인영


블랙원피스가 넘 이쁘네요


자신감 아니겠습니까?!

그만큼 멋진 몸매를 소유하셨지요


매끈한 다리하며 정인영 골반도

꼭 따라오는 검색어입니다


정인영 비키니 정인영 골반

정인영 초미니 정인영 키

정인영 몸매 정인영 기럭지


등등


그만큼 이쁘다는것이니까

자신감 가질만도 하지요!


앞서말한거처럼 몸매만 좋은것이 아닙니다

그만큼 자신의 일에 열정을 가지고있죠!

하여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정인영 아나운서 초미니

이쁩니다! 초미니이면서도 뜨인치마라고하나요?!


저런치마도 보기좋네요


다리 넘 이쁘네요

정인영 다리 출처는 맥심화보인듯하군요!


자신의 일에 열심히 하는모습

좋지 않습니까?!



화이트 원피스도

블랙 원피스뿐만 아니라

이쁘시네요!


힘들어서 쉬는건지

촬영화보의 한장면인지

아마도 촬영하는 화보의 한모습이겠군요!



자연스러운 이런모습이 오히려 더 좋은거 같습니다




아 귀엽지 않나요?!

너무 귀여워요


두둥!이것은 롤리팝

복면가왕 출연했을때 모습이군요!


정인영 아나운서도 복면가왕 출연했었어요

롤리팝으로 했었더랬죠!


그때 봄처녀와 대결을 했었죠


땀을 흠뻑 흘리네요!

가면을 쓰고 노래를 하다보면 더울꺼예요


가면을 쓰지 않아도 판정단에서도

간혹 부채질을 하더군요!

노래를 잘하는거 같습니다


친근감을 느껴봅니다!



롤리팝 정인영 정체공개

복면가왕 롤리팝 정인영


복면가왕 롤리팝vs봄처녀


봄처녀는 가수 효린입니다


정인영 아나운서

아나운서가 아닌가요?! 이제는?!

정인영


공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