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생각/연예인(느낌과사진)

복면가왕 59회차 정리 복면가왕 램프 김경호....

복면가왕 59회차


정리하면서.........!


램프는 누구?!ㅎㅎ


딱 봐도.. 그이 목소리!


김경호가 나올때가 된듯


했는데 역시나 나옴..ㅎㅎ


다음주 볼만할듯합니다.


5월15일 복면가왕 59회차 


정리 복면가왕 램프 김경호... 아니라면 정말 대박인듯..ㅎㅎ


하지만 누구나가 알듯이 그의 목소리가 맞지요?!


복면가왕램프 김경호....ㅎㅎ


자 그러면! 정리해봅시다!


1라운드


새됐어vs레이디


레이디의 정체는 복면가왕 레이디

달샤벳 수빈


새됐어는 누굴까요?! 영지?!

여튼 벤 이란말도 있는데.... 키가 작은건 분명한듯

롱치마로 가린 높디높은 굽이 숨어있을듯한데


벤은 아닌거 같고

박보람이란 말이 많네요!



복면가왕 레이디퍼스트 정체는

달샤벳 수빈


정체공개



레이디 퍼스트 정체공개

달샷벳 수빈


백세인생vs파인땡큐


파인땡큐 정체 김기리

복면가왕 파인땡큐 정체는 개그맨 김기리


그런데 너무 백세인생 밀어준 느낌이 강함


불만스럽지만

백세인생은 누굴까?! 여튼 숨은 실력자인듯


태양의후배vs어린왕자


어린왕자 복면가왕 정체는 배우 오창석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역시나 복면가왕 램프 김경호


문어vs램프



복면가왕 문어발 정체는 육각수 조성환


복면가왕램프 김경호


여튼 다음주 기대가됩니다!

과연 음악대장 30대가왕 방어전


선곡이 제일 궁금하군요!

김경호와 하현우

음악대장vs램프

진검승부군요!


아 물론 백세인생의 실력도 무시무시함

정말로 다음주 30대 복면가왕

재미지겠는데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