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이야기 스토리

슈가맨 손지창 나현희 배우특집2탄 사랑하고있다는걸

슈가맨 손지창 나현희 배우


특집2탄 출연했군요!............


막! 잘려고 누웠는데... 


우연히보게된 티비에서 


말이죵...!!!!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손지창


그리고 정말 오랜만에 보는..


나현희 .... 와우...!!!!


슈가맨 손지창 나현희라니 대박인듯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것을 떠나서도 말이죠!




개인적이란것은 바로 첫사랑에 관련된겁니다... 바로 "사랑하고있다는걸" 이노래..

노래방에 가서 노래를 부르는데 "자기는 이노래가 젤 잘어울려"라는 그말에..ㅎㅎ"


주구장창 불러댔던 기억이 나는군요! 흠흠


사랑하고 있다는 걸 .... 오랜만에 들으니 좋은데요?! 물론 아픈기억이 남지만..



와 세월이 참 흐르긴 흘렀네요!

기억들 나시는지요

잘 기억안나겠지요?!

저도 그렇습니다만 어렴풋이 기억이 나네요


손지창 오연수 부부



출처-인물정보



슈가맨 손지창 오연수


나현희 사진보니 반갑네요

위에 사진보다는 이 사진이 조금더 알겠네요

일명 왕눈이로 통했지요!



손지창 사랑하고 있다는걸

1994년 앨범이군요!

마지막승부 드라마도 생각나고요!


김종민과 더 블루 라는 듀엣도 했었지요

장동건 그리고 그들이 생각나네요


마지막승부라니

그때만해도 아니 그전부터 농구의 인기가

하늘을 찔렀지요!


뭐 드라마때문이 아닌 농구자체가 인기가

좋았는데 드라마가 그것에 편승한것이지요


__________________




나현희 다시사랑하지않을꺼야


이곡도 정말 오랜만이네요!


이래서 슈가맨을 좋아합니다


정말 보기 힘들거든요!!!


슈가맨 짱짱짱



____________________



첫사랑이 생각나서 싫긴하지만


그래도 노래는 다 좋아요


슈가맨 노래 다시부르기는 맘에 안드네요


오리지널이 훨씬 맘에 들어요


해서 영상 올려보네요!


혹시나 처음 들어보시는분들은 어떠신지요


잘들어보시면 정말 좋은명곡들이죠


손지창 "사랑하고있다는걸"

나현희 "사랑하지않을꺼야"


남자들은 손지창 노래를

여자들은 나현희 노래를


많이 불렀다지요!!!!




아 느낌이 안사네요

어떤느낌이냐면 손담비 아시는지요?!


손담비에 눈이 더 큰 모습이라고 생각하면 딱일듯


예전모습말이죠!


손지창 덕에 오연수도 다시금 보게되네요 ㅎㅎ"


슈가맨


손지창 나현희 와 대박이네요...


특히 나현희는 정말 대박 오랜만!!


"사랑하고있다는걸" 이노래에 추억에 빠져봅니다!







jtbc슈가맨 영상 첨가

오리지널과 같이 봐보세요!

공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