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이야기 스토리

자신을 응원하라




우리에게 남들이 뭐라고


하든지...



가장 의미있는 것은.. 자신을 


사랑하고.. 이해하는 것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거 또한,


중요하지만..


가끔은 자기자신이 제일 중요하다.



자신을 사랑하고 존중하지 않는자는


타인에게도 마찬가지다.



일을 함에 있어서도.. 혹은 연애를 함에도


먼저 자신의 기분을 시켜야 합니다.


제가 아주 오래전...


거래처관리를 가는데...


기분이 다운이 되면..


그날 업무는 망치기 일수였더래요..



거래처를 가는 차안에서..


신나는 노래를 틀어놓고


따라불러봅니다.


저는 슬픈노래 슬픈영화


그리고 슬픈소설책 이런거 좋아라 해요..


참 낭만적이다 그죠?


하지만... 전 그런게 좋아요..


각설하고, 댄스곡이나 신나는곡..


아주 크게 볼륨을 높여놓고..


막 크게 따라불러요~~~


누가듣던지 보던지...


내차안이니까`~~~



그러다 보면.. 몸안에서 뜨거운


그 무언가가 올라오는걸 느끼죠.


정말입니다..


그리곤.... 멘트 연습을 크게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날씨 ~~ 참~~~ 좋습니다"


"하하하"



상대는 거울이란 말이 있습죠..


내가 웃어야 상대도 웃는다


중요합니다..적으세여..


그리고는 주차를 하고..


거래처를 갈때.. 일부러


크게 크게 걸음을 걸어요..


씩씩하게,....



흔히 개싸움을 보면은요..


참고로 저 어릴때 투견장이 집근처여서


공짜로 보기 싫어도 무지하게 봤어요..


투견들 정말 무서워요~~~


침을 질질 흘리고,,,,


흑흑..불쌍하기도 하지여..



쨋든, 처음엔.. 기세로 으르렁 거립니다.


그런데 그 기세라는게...


의외로 강합디다..ㅎㅎ"


정말이예요... 기세가 쎈 녀석이


진경우는 거의 없더라고요..


사람간의 싸움도 마찬가지니까요`~


말빨.. 등치빨.. 아님 인상빨?..등등


그러고보면.. 전 참 나쁜습관이 있어요


글을 적다보면 전혀 다른이야기를 하고


또 잊어버리고..ㅎ"


무슨얘길 하려고 햇더라..ㅎ"


이해해주세여..


아 이래서 저는....


글을 짧게 써야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자신을 사랑합시다..ㅎ"


급마무리 들어갑니당..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