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생각/나의 생각들

홈플러스 사온 닭강정

오늘 저녁은 닭강정이닷!

홈플러스에서 사온 닭강정


셰프두마리 닭강정 되시겠습니다!


가격은 12,900원


땅콩이 듬뿍 있군요!


맛은 가격대비 좋습니다


물론 싫어하실분들 있을려나는 모르겟지만

아무렴 어떻습니까?!


\12900원의 행복이죠!


저에게는 말이죠!




비쥬얼은 어떠신가요!

그래도 맛스럽지요?!


셰프두마리닭강정 치킨

호주산이고 마늘은 중국산이군요!

가격은 \12900


땅콩이 많이 있네요

치킨에 땅콩 없음 밋밋함

저는 땅콩있는 치킨이 맛나더라고요!


에궁 핸폰사진이 뭐그렇지요

많이 흔들렸어요!


이외에도 너구리컵라면

그리고 칙촉 과자 음료수

생크림바이오

등등


역시나 많이 사지도 않았는데 훌적 10만원넘겨버리네요


헐 정말 돈 쓸데가 없네요

정말 사지도 않는데 10만원은 우습죠


ㅠㅠ




두마리라 그런지

양도 제법 많아요


밥도 비벼먹었답니다



오랜만에 홈플러스

가서 사온 닭강정입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그리고 그외 할인마트등


돈없는 슬픈자여!

궁상맞게

저녁한끼 이렇게 때웠답니다


정말 돈이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