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팅/모바일 팁 (tip)

테라 클래식정식오픈 8월13일 화요일 00시

신규게임 테라 글래식 정식오픈이 8월13일 화요일 00시에 시작된다. 함께하면 더 즐거운 mmorpg 게임이다.

같지만 또다른 세계 테라 클래식.. 캐릭터는 총 4가지이다. #테라 클래식 캐릭터

휴먼은 무거운갑옷 그리고 장검을 가지고 타격을 입히는 근접캐릭터이다. 강인한 체력과 방어력을 가진다.

보기에도 강인해 보인다.. 갑옷의 어깨보호대에는 용의 형상이 멋스러움을 더하고있다. 붉은빛이 감도는 휴먼의 장검

 

다음으로는 검투사이다. 케스타닉 검투사 마력이 깃든 한쌍의 검을 주무기로 다룬다. 적으로 돌진해 강력한 스킬을 필두로 한방에 제압하는 화려한 공격 특징을 가지고있다.

세번째는 궁수이다. 하이엘프 궁수는 장궁을 주 사용무기로 하며 다양한 함정을 다루기도 한다. 원거리 저격에 능하며 근접전투시에는 함정을 통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간다.

마지막 네번째로는 마법사 계열인 사제이다. 역시나 빠질수 없다. 엘린사제는 지팡이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대자연의 원소를 소환해 마법을 구사한다. 마법사인만큼 범위공격과 아군의 회복 그리고 능력향상을 시키는 후방지원캐릭이다.

 

화려한 파티플레이를 비롯해 고퀄리티 게임으로 기대감이 크다. 한때는 접속폭주로 인해 장애가 발생하기도 했다. 카카오게임즈의 신규게임 테라 클래식 플레이를 해보며 무덥지만 시원스런 플레이로 여름방학을 잘 보내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