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생각/하루 news

스페인 평가전 라인업 나왔네요!! sbs중계

오늘 스페인과 평가전이 있습니다. 대한민국vs스페인 입니다.

중계는 sbs중계입니다. 시간은 11시 30분 이네요!!

2016년 6월1일 밤 11시 30분입니다.. 낮이 아니예요 

흐흐히히 하하 호호 키킷

6월 5일은 체코와의 평가전도 있습니다!!

올림픽대표팀도 경기가 있습니다만, 국가대표 우선으로 포스팅해봅니다!

많은분들이 기대하고있습니다.. 왜냐하면 스페인과의 경기이기에 그렇습니다.

상대전전은 포스팅 한적이 있지만 5전 0승 2무 3패로 열세입니다!!


자 그러면 일정그리고 새로운 유니폼 그외 선발라인업등을 살펴봐용!

먼저 새로운 대표팀 유니폼입니다!

어떠신지요?!

호불호가 갈리기에 따로 의견은 뭐 나름대로들!!

저는 나쁘지도 좋지도 않네요!




울리 슈틸리케 화이팅!

어떤 전술을 쓰느냐 궁금합니다

다만 골키퍼가 실망 하하하

정성룡이라니 말이죠!




축구협회 홈피에 있습니다!

명단입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축구협회 홈피에서 퍼온

경기일정과 결과입니다!

보는거와 같이 6월5일은 체코와의 평가전



선발라인업 입니다

스페인전 라인업!

정성룡 하하하 아놔참!

저쪽은 카시야스 인데 허허참



이니에스타를 좋아하는데

이번에 볼수있겠네요!


상대전적은 뭐 당연히 밀리지만

평가전이기에 승패를 떠나

경기내용이 좋았으면 합니다!

사실 기대하는거죠 뭐!!



오늘밤 즉 2016년 6월1일 11시 30분

치맥 준비하시고 재밌는 중계 보시기바랍니다

로그인없이 공감가능합니다!

미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