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생각/연예인(느낌과사진)

복면가왕 31대 더원이 가왕?! 헛소리스포

복면가왕 31대 더원이 가왕이라는 스포가 유력했지요?!

하지만 61회차 복면가왕을 보고난후 절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덩치로봐도 아닙니다.

키가 181인데 설마요..그럴리가 없다고 봅니다.

즉, 헛스포라고 생각합니다..

이런데 설마 뜨억 실제로 더원이라면 말이죠!!

저는 더원 아닌걸로 예측해봅니다.

분명 제자직측에서도 하현우의 하차를 논의했을겁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말이죠.. 스케쥴의 문제도 있고말이죠..

그러나 여지껏 보자면 음악대장이 질거 같지는 않네요..

뭐 제작진측에서 손을 쓴다면야 불가능하지 않지만..

그래서 더욱 복면가왕을 보기 싫어질수도 있겠군요!!

저는 더원 아니라고 한표 투척합니다! 여전히 실시간에는 더원이 차지하네요..

의아하지만.. 뭐 세상일은 모르니까 말입니다....

61회차 복면가왕 정리해봅시다!!


1라운드 첫번째 대결

악사 vs 김선생님

대결의 승자는 악사 승리!!


김선생님의 정체는 배우 강지섭!


1라운드 두번째대결은

바니바니 vs 나의신부


대결의 승자는 나의신부


바니바니 정체는 에이핑크 윤보미


나의신부는 바다라는 의견이 많군요! 참고만 하세요!


1라운드 세번째대결은

복면자객 vs 왕의남자


대결의 승자는 왕의남자


복면자객 정체는 배우 서신애입니다!


마지막 1라운드 네번째대결은

스포에 그렇게 떠돌던 트레이닝복 바로 하면된다

백수탈출이던가요?!



바람돌이 vs 하면된다

대결의 승자는 3표차이로 아슬아슬하게

하면된다 승리


바람돌이 정체는 윤홍연!! 이라는군요

이로써 61회차 복면가왕 출연자 정리해보았습니다!


과연 여러분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는지요!!

31대 복면가왕이 더원 일까요?!


저는 앞서말한거처럼 아닐거라 봅니다!

그럼 누굴까요?!



2라운드 부터 실력이 드러나겠지만

오늘자까지 본 봐로는 음악대장이 떨어질리 만무합니다!


다만, 중복되는 이야기겠지만 하차는 논의가 된걸로보입니다!

연예인판정단들의 멘트를 봐도 말이죠!

그래서 하차는 해야겠는데

찬송가를 불러도 붙는다느니 ㅎㅎ



10대가왕까지는 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도 해보지만

글쎄요 스포가 헛소리만은 아니라는게

증명이 되었기에 더욱 궁금해지는군요!


아무리 대충 부른다해도 저는 음악대장 한표드림!

다만, 본실력은 2라운드부터 나오기에


다음주 62회차가 기다려지는군요!



복면가왕 바니바니는 윤보미

나의사랑 나의신부는 바다라는 말이 있네요!



거리의 악사는 누굴까요?!

김선생님은 배우 강지섭 이고요!!



복면자객은 배우 서신애

왕의남자는 유승우?! 라는 이야기도 있군요!

참고만 하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면된다는 누굴까?! 제일궁금하네요

왜냐하면 음악대장이 제대로 하면 음악대장이 가왕이겠지만

물려줘야 한다면 누구에게 할것인가 그것이 중요하기에


여러분들은 더원이 나온거 같습니까?!

수정 추가사항

추신:더원이 맞다그러네요!!

키는 작게보았는데 제스쳐 이런게 맞다는군요!

급히 수정합니다

죄송합니다 더원이 맞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