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팅/모바일 팁 (tip)

화요웹툰 순정웹툰 네이버웹툰 투명한동거...

화요웹툰 순정웹툰 네이버웹툰 투명한동거 소개해보겠습니다! 마치 영화의 그것을 닮았네요..

영화 [사랑과영혼] 다들 아시는지요?! 요즘 세대는 잘 모를수도 있을꺼라 생각해봅니다....


하지만 기회가 되면 꼭! 한번 봐보세요.... 정말 명작입니다.. 갑자기 영화이야기로 빠지네요..

다시원점으로 돌아와서 웹툰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잔잔하면서도 은은한 것도 가끔 보면 무언가 뭉클하면서도 좋더라고요... 

해서 소개해봅니다! 네이버웹툰 투명한동거.....!!!


쟤 나랑 눈 마추친거 같아!

지나가던 누군가 아이스크림을 열심히 먹는 소녀에게

관심을 보입니다!



나보여?! 흠칫...!!

그러나 똘망똘망 아이스크림에 관심있는 주인공

그렇습니다 주인공입니다

그러고보니 눈이 너무 무섭네요!!!


마치 호러몰같은 웹툰일거라 생각할지 모르겠으나

순정웹툰입니다!


계속 가보죠!

어느덧 주인공이 숙녀가 되었군요!

급하게 집을 구했습니다


집을 직접 보지도 않고 계약을 해버렸군요!


[집값이 싸니까..... 덜컥 계약합니다]



아 힘들다

마치 초점없는 눈동자

어떻게 보면 이쁘죠?! 이쁩니다


오잉 넌 누구지?! 꽤 생겼군요!

노랑머리 은은한 빛도 도는거 같고말이죠!


남자친구인가!


투명한동거


화요웹툰 네이버웹툰 투명한동거입니다!




하이!

손으로 나좀 보라고 손짓하는군요!

서서히 감이 오시죠?! 노랑머리는 유령이라는것을



이런 이런 관음증 유령이냐?!

유령이 박쥐처럼 그녀를 훔쳐보네요!

이런이런


남자들은 노랑머리가 부럽고 여자들은 잘생긴유령을보고

여주인공이 부럽겠군요! 하하하



으스스 무섭지만 은근히 무섭지만은 않네요!

파스텔톤의 웹툰 서정적인듯 하면서도 은근히 끌리는군요!



이 웹툰은 절대 성인웹툰이 아니옵니다!

사실 뭐 야한것도 없잖아요... 오해는마세요!

아주 아주 약한것이라 생각합니다

요즘시대에 말이죠!



설상가상이로다! 이 유령아!

한침대에 누워서 무얼하는게냐?!



여주인공 눈빛이 참 성가시다라는 눈빛이네요!

약간의 땀방울도 흘러내리고요..


짜식!




그나저나 유령이 저렇게 꽃미남이여도 되유!




허헉

마주쳐 버렸어

그녀의 눈동자가 그것을 말하는군요!



내가 보여?! 너 내가 보이냐고!


1화 그리고 2화3화4화5화 까지 진행중인 투명한동거!


대략 예상이 됩니다만 작가의 마음이기에

기대가 되는 웹툰소개해보았습니다!


네이버 화요웹툰 투명한동거!


사랑과영혼에서 패트릭스웨이지가 데미무어에게

닿을수 없는 아픔을 통해 지하철의 어떤 유령에게

배워오죠?! 사물을 건드릴수 있는 스킬을 말이죠!


마치 이것역시 그렇게 흘러가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혹은 남주인공[유령]이 진짜 유령이 아닌 임시유령이 아닐까도

생각해봅니다. 혼수상태의 상황에서 결국 유령이 아닌 실제로 여주와

만난다는 기대감도 함께 품을수 있으니 순정웹툰으로는

너무 좋은거 같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