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생각/연예인(느낌과사진)

월화드라마 또오해영 tvn드라마 보러갈까요?!

월화드라마 또오해영


tvn드라마 보러가볼까요?!



요즘 볼만한 드라마가..


뭐있나 한참을 ~~~


찾던중 우연히..........


보게된 또오해영......


사실 이름이 특이해서.....!!


월화드라마 또오해영 tvn드라마입니다.

tvn드라마가 핫하긴 합니다.


시그널 그리고 응답하라시리즈등


시청률은 그닥 높지는 않지만 재밌다네요!


저도 보러갈참입니다



오호라! 에릭이 간만에 나오네요

예전 신입사원 기억나시는지

그룹 신화의 멤버이기도 하지요!



제목이 특이했는데

알고보니 이름이 오해영 이군요!

동명이인으로 일어날수 있는 에피소드



또오해영의 인물관계도 보시죠!

와 반가운 분들이 많이 나오네요


흙해영과 금해용

금수저vs흙수저 모드인가보네요!


시간은 좀 늦은 밤11시군요!

5월2일 첫방송

1화 그리고 2화


마친상태

돌아오는 다음주 봐야할듯하네요




이분 귀여워




전혜빈



반가워요


청담동며느리?!

한걸음한걸음 백아연


엘리스

아 제목이 뭐였더라?!


청담동엘리스 맞지요?!


그드라마에서 참 멋있게 봤던



월화드라마 조들호를 보는 누구누구

하지만 저는 또 오해영 봐볼까 합니다!


첫방송 재미졌다는데 웃긴드라마

생각없이 보면 좋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