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팅/유익한정보

백상예술대상 52회 6월3일 한중동시 생중계

백상예술대상 52회차


6월3일 금요일 저녁8시30분


한중동시 생중계 됩니다.


벌써 52회째이네요.....!!!


한국 대중문화가 그만큼


상당한 발전과 더불어 인기


가 있다는 증거이겠군요!


좋은현상입니다....


티비드라마부분은 "그녀는예뻣다" 그리고 "응답하라" "시그널"등등 경쟁이 치열하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신지요?! 뭐 다 재밌었으니까요.... 맞지요?! ㅎㅎ"

백상예술대상은 JTBC JTBC2 그리고 중국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에서 동시 생중계

됩니다.


티비드라마 TV드라마 후보작들

태양의 후예도 만만치 않고 응답하라 1988도

그리고 개인적으로 시그널도 좋았는데

와 경쟁작들이 정말 어마무시하네요!


그리고 영화 후보작들

암살 베테랑 동주 등등

이중에는 한편만 봤네요! 그만큼 바뻤으니ㅠㅠ

앞으로는 한국영화도 많이 봐야겠어요


물론 그렇다고 외화를 보는것도 아닌데

ㅎㅎ


백생예술대상의 후원이군요!


아마도 영화쪽은 유아인

그리고 드마마쪽은 송중기 될듯하군요!


남자부문에서요 대상!



예능부문이군요!

여기서는 음 복면가왕 괜찮은듯


교양부문이네요!

잘 안봐서



남자신인후보들

과연 누가될것인가?!

볼 재미가 있겠지요!!!


마찬가지로 여자신인후보입니다.

다 좋은데 어쩌죠?! ㅎㅎ"



남자최우수 부문입니다.

티비부문이고요!


남궁민,조진웅,주원 셋중에 될듯합니다.

송중기와 유아인은 대상일것이고요

역시나 어렵네요!

용팔이도 대단했고 리멤버의 남궁민도 연기 쩔었지요!

그리고 시그널의 조진웅조차 완벽 그자체여서


와 정말 어렵고 어려운문제군요

과연 백상예술대상 최우수연기자는 누가될것인가?!



여자최우수후보들!

송혜교 너무 이쁘다! 덜덜하네요

아무래도 김혜수 아니면 송혜교가 될듯하네요


중국쪽의 영향력도 있을테니 말이죠!


마지막으로 영화부문 최우수연기자 후보


두둥!! 등둥두둥!

와 다좋아 어똑해 오똑해~~~ㅎㅎ"

김혜수도 좋고 이정현도 좋고 전도연도 좋고

전지현은 말할것도 없고

한효주는 더 좋고..... 에라잇 아무나 되랏!


남자는 아쉽지만 패스 흠흠"


금요일 52회 백상예술대상 한중동시 생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