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생각/연예인(느낌과사진)

황승언 복면가왕 57회차 세일러문 정체 원더우먼 대결

황승언 복면가왕 57회차


세일러문 정체는 황승언


원더우먼과 대결을 펼쳐...


하하하송으로 멋진승부를


했습니다.. 승자는 원더우먼


이 이겼습니다..............


황승언 긴머리가 참 잘어울


리는데 싹둑 잘랐더군요... 


누군가 했네요.... 사실 유명해진건 아무래도 3초댄스때가 아니였나 생각이..



복면가왕 57회차 세일러문 황승언 vs 원더우먼의 승부......




머리를 짜르니 확 달라지네요!

누군가 했네요..


영화를 촬영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싹뚝 잘랐다하네요


정우성 그리고 조인성과 함께


역시 긴머리 잘어울립니다!


사진출처-인스타그램(황승언)


짜짠 세일러문입니다

세일러문 황승언

복면가왕


이쁘네요 이뻐요 노래도 잘하시고


원피스 잘어울리십니다!


햇빛이 따사롭게 비추어지는 셀카

차안에서 찰칵



세일러문 춤사위

세일러문vs원더우먼 하하하쏭

세일러문정체공개 황승언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3초댄스



3초댄스 출처-유튜브




                                 



황승언무대울렁증이 있어서 고생을 햇다는군요!

역시나 복면을 쓰면 가면효과가 분명히

있는거 같아요


의외로 노래도 상당히 잘부르시더라고요!


다음주 58회차 음악대장이 기대되는군요!

아마도 원더우먼과의 대결예상됩니다.


원더우먼이 양파일지 아닐지

음악대장의 매일매일기다려일지 아닐지


기대가 기대가 됩니다!


오늘 57회차 복면가왕에서는 이윤미

슬리피 그리고 변재원 황승언 등

출연했습니다.

공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