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팅/상품리뷰 and 정보

코스트코 코코넛칩 그외 쇼핑목록






코스트코


코코넛칩


대전 코스트코 코코너칩


무지 맛있다..ㅎㅎ"


사진이 뒤죽박죽입니다.


이해해주세여..




코스트코에서 그간 돈을 너무


많이 썻지만... 그래서인가... 잘 안가게 되는데



신발 하나만 냅따 사오려고 갔다가 엉뚱한것만 사오다..ㅎ




물병 셋트 3피스 짜리..


가격은 역시나 참 착하다..ㅎ"




소풍갈때나 그외 유용하게 쓰일거 같아서..ㅎㅎ"




이건 뭐지~~ㅎ"


이빨이닷



자일리톨 캔디


역시 코스트코를 가면 박스다..


무조건 박스



드디오 나왔다.. 오늘의 득템?


물론 가격이 싸고 비싸고의 문제가 아니라


처음 맛본 과자인데.. 뽕~~~간 맛..


내 스타일~~



이것도 가격은 3만원 중간 정도 되는데


그냥 이쁘다..


색깔 빠진 회색빛 연분홍이라고 해야할까..



여튼 정말 색감이 죽여준다..ㅎㅎ"




조지루시머그480



이건 홈플러스에서 산거..ㅎㅎ"


원래 마트 갈때 한곳만 안가고 이렇게


최소한 두군데 그리고 세군데..ㅎㅎ"


기본으로 코스트코 그리고 홈플 마지막 이마트


ㅎㅎ



조지루시


냉온 겸용 보온병 


색깔이 정말 아름답다



특징은 가볍다


경량화라나 뭐라나




나름 디테일도 좋다




일본녀석들 물건은 깔끔히 잘 만든다





옆에 안전장치 그리고 누름버튼


여튼 이쁘다




다시나온 be 코코넛칩


코스트코 코코넛칩이 유명한지 아닌지는 몰겟지만


맛있다..

저번에 세계과자박물관인가 뭔가


세계과자 파는상점에서


옆사람이 사서 먹었는데



맛있다더라...근데 이거먹고 


"이게 더 맛있네?"


근데 어떻게 다르지...? 비슷한데 다른맛이 또 있는거니


여튼 맛있다



1박스에 이렇게 8개 정도 들어있는듯..


만원 하고 오백냥 좀 안되는듯..


뭐랄까 끝맛이 역시나 깔끔



내용물은 지맘대로


이게 코코넛으로 만들었다는거지?



그런데 바삭하면서도 맛남



박스안 코스트코 코코넛칩




코코넛 사진과 함께...


70%인가 코코넛이라는데


잘만들었더라~~~



순식간에 세네개 뜯어먹음..ㅎㅎ"


맥주에 먹어도 맛날듯..





이외 옷가지 몇개.. 그리고 홈플에서 신발 물티슈


이마트 그냥 구경만  ㅎ"


항상 사오는 코스트코 요거트랑 새우 그리고 몇가지 등등


이번에 새로사본 담양식떡갈비 괜찮은듯